본문 바로가기

....!

커피 볶는 곰다방

0123

커피가 그리운 날이면~ 곰다방을 찾아용~ ㅋㅋ~

난장 오라방의 소개로 알게된 곰다방~
골목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지만, 곰다방을 들어서고 나면 기분이 좋아진다~
구수한 커피향기와 와도 안와도 신경 안쓰는 이 분위기~ ㅋㅋㅋ~ 아주 조아~

좁은 공간이기는 하지만 너무 안락하고 좋다. 거기다가 드립커피인데도 다른 가게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
벽면에 가득한 그림과 책들도 친근한 느낌을 받게 한다~
이 중에서 뭐니뭐니해도~ 곰아저씨(?)를 마주하게 되면~ 나도 모르게 푸하하하하~~
중간중간 그려져 있는 곰이랑 너무 닮아 계셔서 일까? 친근하고 너무 좋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내가 담배를 안펴서 일까나~
앞뒤에서 담배를 피게 되면 고게 쫌 아쉽다.
하지만... 왜 자꾸 찾게 되는 걸까나~ ㅋㅋㅋ~

아! 홍대놀이터에서 아트박스 골목으로 조금 내려가면~
보라돌이와 여러 친구들이 기댕기고 있다~ ㅋㅋ~

곰다방 블로그 :  http://gomdab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