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난감 이벤트 응모사건

그 동안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휴대폰 요금 명세서를 꼼꼼하게 챙기지 못 했던 것이 화근이 되었다.
어느날 부가서비스로 소액결재가 되어 있어, 의문증이 생겨서 해당 통신사로 문의해보았더니,
쇼핑몰 쿠폰발급으로 소액결재가 월 11,000원씩 되고 있었던 것이 아닌가~ ㅠ.,ㅠ
해당 쿠폰이 발급된지 무려 5개월이 지나었고, 나는 매월 11,000원식 무려 5개월이나 내면서 몰랐던 것이다.
휴대폰 요금이 많이 나온다고는 생각했지만, 통화량이 많아서 이겠거니 했는데.... 이게 왠 날벼락!

통신사를 거쳐, 해당 쿠폰이 발행된 사이트에 문의를 하는데,
너무나 이상했다. 이 사이트에는 대체 언제 가입이 되어 있었던 거야~ ㅠ.,ㅠ
알고 보았더니, 그 동안 신뢰감을 가지고 사용해 왔던 쇼핑몰에서 이벤트에 응모했던 것이다.
이벤트에 통~ 응모를 안 하던 내가 무슨 바람이 불어서 응모를 했었는지원~

이벤트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 가입을 하면 할인쿠폰이 발급된다는 내용이였다.
해당 사이트가 유료라는 메세지는 작은글씨로 표시되어 있었는지, 아니면 가입 동의내용에 포함되어 있었나보다.
평소에 이벤트를 신뢰하지 못해서 응모를 잘 안하는데 이게 왠 날벼락인지원~

앞으로는 이벤트에 응모하게 될 경우, 해당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야 할 것 같다.
ㅡ.,ㅡ; 어떤 사람들은 이벤트로 경품도 받고 하는데~ 이게 왠 일인지원~ ㅋㅋㅋㅋ~

다른분들도 혹시나 이벤트 응모하게 되실 경우, 작은 글씨나 동의서를 꼼꼼히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