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크리스피 도넛

요즘 퇴근시간이 서로 맞지 않다 보니 동생이랑 얘기할 시간이 없었다.
그래서 일까? 동생이 나를 많이 걱정했었나 보다.
내가 걱정될 때면 뭔가 사다주는 착한 우리 동생~ ㅋㅋㅋㅋ~
내가 먹을것에 약하다는 것을 잘 알고 이찡~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달한 것이 땡기는 날이였는데... 동생이 도넛을 사다주었다.
역시~ 크리스피 오리지널 짱~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소와 달리, 커버가 시커멍한게 뭔가 해서 봤더니... 오페라의 유령 가면과 장미가 그려져 있었다.
영화를 재미있게 봤던 기억에 뭔가 해서 들여다 보다가 쿠폰 발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홍보와 함께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100% 당첨이라는 문구에 둘이 동전을 찾아 두리번 거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아서 열심히 긁었는데.... 정말 100% 당첨이기는 했나보다.
"커피 구매 시, 아메리카노(S) 무료"
쿨럭~ 조건이 있을 줄이야.... 역시... 꽁짜가 어디있겠어 ㅠ.,ㅠ
그래도 이게 어디야~ 1+1 이잖아~ 캬캬캬캬캬캬~
ㅡ.,ㅡ;;; 기간 내에 동생이랑 나가게 되면 오리지널과 함께 한잔씩 걸치기로 했다.
잊어버리지 않게 잘 보관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