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아바타

아바타
감독 제임스 카메론 (2009 / 미국)
출연 샘 워딩튼, 조이 살디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상세보기
영화 예고편을 보면서도 혹~ 했는데...
주변 지인들의 평판이 너무 좋아서 서둘러서 보게 되었다.
3D로 보지 않았는데도... 영상이 입이 쩍! 벌어지게 멋졌다.

일일이 따지고 들자면 끝이 없지만
피식~ 웃게 되는 부분도 있었고 끄덕여지는 부분도 있었다.
영화가 끝나고 자막이 올라가는데...
많은 사람들이 정성을 쏟아부었다는 사실이 증명되고 있었다.
이 분들께 박수를~ 짝짝짝~ 머쩌부러~ ^^

마지막 장면에서... 왠지 후속작이 나올듯한 분위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