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4일 회사에서 케이크를 선물받았다. ^^

근래에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예민해져 있기도 하고 힘이 들었을텐데...
기운을 복돋아 주고, 기분전환도 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였다.

이날 저녁 약속이 있어서 이동하는 버스에서 고생을 쫌 하기는 했지만...
룰루~ 랄라~ 신났다. ^0^)/


케이크 사은품으로 양-늑대 모자를 받았는데...
직원 모두가 착용하고서 코믹한 사진도 남겨주는 쎈쑤! ㅋㅋㅋ~
집에 돌아와서는 내가 좋아하는 곰돌이 인형에게 이 모자를 선물해주었다.
곰돌이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좋아하네~ 룰루~ 랄라~

올해는 유난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던킨, 베스킨,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등 케이크 상품들을 많이 내놓은것 같다.
우리도 점점 크리스마스 문화가 정착되어 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되고 있는 걸까?
괜시리... 몇년 사이에 많이 변해가는 풍토를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