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0 스노우캣 다이어리

새해가 되면 준비해야 하는 필수품 중의 하나!
미리 준비한다고 생각은 하면서도...

점점 오르기만 하는 물가와 내가 원하는 구성으로 짜여진 녀석을 찾기가 힘이 든다.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다가... 올해에는 스노캣으로 결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 페이지에서는 일주일 정도가 소요될 것이라고 나와 있었는데...
다행히 일찍 도착해서 반가웠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좌측, 빨간색 다이어리가 2010년 스노우캣 다이어리와 사은품 포스트잇
우측, 2009년스노우캣 다이어리와 사은품 포스트잇 ㅋㅋㅋ

2009년 다이어리를 준다는 것을 알았다면... 조금 더 일찍 주문할껄 그랬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0년은 정열적인 빨강색 다이어리로!
사은품 포스트잇도 귀여운 스노우캣이 그려져 있어서 룰루~ 랄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꺼운 빨간천으로 감싸져 있어서... 물에 닿으면 타격이 클듯하다.
2010년에는 조심조심 다이어리를 아껴줘야지... ^^
가운데 음료수를 먹는 스탬프형 스노우캣이 귀여워서 마음에 든다.

내부는 월간 캘린더와 주간으로 일일 메모란이 있고...
하얀 공백의 메모페이지와 라인 메모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월간 캘린더의 경우... 일정을 메모하기 때문에 되도록 깔끔하고 날짜만 기입된 것을 선호하고
주간 일일 캘린더의 경우는... 일기를 간단하게 적기 때문에 라인이 쳐져 있어서 좋았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하드케이스로 되어 있어서 생각처럼 잘 펼쳐지지 않는다는 점...
내가 찾던 다이어리 중에서 최적화된 녀석이기 때문에 만족!

내부 구성 사진도 찍어서 올렸으면 좋았을텐데...
성격이 급해서 이미 메모를 모두 해버린 상태라 ^^;;;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 ㅋㅋㅋ
쇼핑몰의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패쓰~




1300K [끄레디자인] snowcat diary 2010 / 스노우캣 다이어리
14850 / 생활/주방/문구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