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츠]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vs 삼성화재

2010년 1월 17일 14:00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삼성화재 vs 현대캐피탈의 배구 경기가 있었다.

일찍 출발한다고 아침 9시쯤에 집에서 나섰는데...
어찌 이것저것 하다보니 시간 땡! 하고서야 경기장에 도착할 수 있었다.
1~2위의 경기여서 그런지 경기장은 다른 경기 때보다 유난히 관람객들이 많았다.

쫌 경기가 보인다 싶으면 뒤에서 안보인다고 소리치고해서
자리를 잡는데도 시간이 걸렸다. ㅠ.,ㅠ
구석탱이이기는 하지만 난간에 걸터앉아서 경기를 볼 수 있었다.

이것만 해도 어디야~ 경기를 잘 볼 수만 있다면 좋았다.~ +_+)


도착하니 경기가 바로 시작하고 있었다. 두근두근~


시작하자마자 어찌나 신경전이 대단하던지... 초반 1세트에서는 신경전이 대단했다.


2세트 시작 전, 현대 캐피탈 마스코트가 나와서 브레이크댄스를 추는데...
정장 수트를 입고서 격렬하게 춤추는 모습이 멋있었다. ㅋㅋㅋㅋ


중간에는 캐릭터가 신발도 갈아 싣고...
현대 캐피탈 관계자도 나와서 같이 춤을 추는데...
환호성이 대단했다. ^^


천안 지역 관계자들도 다른 경기 때보다 많이 참석해 준 모습이 보기 좋았다.


4세트에서는 비디오 판독까지 들어가게 되고... 긴장감이 최고조였다.
25점을 먼저 기록한 삼성이 먼저 환호성을 질러댔지만...
비디오 판독 이후에 현대의 점수로 인정되어서 다시 경기가 시작되었지만...
아쉽게도 수비의 구멍이 생기면서 경기가 끝났다.
어찌나 맘이 아프던지... 정말 눈물이 흐를것 같았다. ㅠ.,ㅠ

유난히 범실이 많았던 경기여서 아쉬웠지만...
다음주 대한항공과의 경기를 기대하면서 천안 현대 화이팅!!!!


천안에 와서 경기를 보니 현대 캐피탈의 응원이 대단했다. ㅋㅋㅋ~
서포터즈들이 어찌나 응원을 열심히 하시던지~ ^^

경기장을 나오는데... 경기장 입구에 구비된 서포터즈의 사물함이 인상적이였다.
이 광경을 보면서... 왠지 나도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음음~ 정말 진지하게 고려해 봐야지~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량진에서 1호선 급행으로 출발 천안역에서 내리는데...
기본요금 900원에 +1,500원 ㅋㅋㅋㅋ~
재미있어서 사진을 찍어주는 쎈쑤!

30일날에는 LIG와 천안에서 경기가 또 있다.
이날은 미리 미리 도착해서 좋은 자리를 잡아야 겠다. ^^

위치는 천안 유관순체육관
버스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이번에는
노량진역에서 1호선 급행으로 출발하여 천안역에서 하차
천안역에서 3번 시내버스 또는 22/23번 버스를 타고 이동이 가능하다.

시간이 된다면 천안 호두과자도 한봉지 원츄! +_+)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