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까치네


간만에 분식이 땡기는 날! 숙대 분식점 까치네를 찾아보세요~ ㅋㅋㅋ
이름이 특이하기도 하지만 바깥에서 분식집을 바라보면서 웬지 모를 편안하고 푸근함.
학교 다닐 때 편안하게 갈 수 있는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면류, 밥류 등 가격대별 다양한 메뉴
학교 근처여서 그런지 가격대도 저렴하고 내가 원하는 메뉴들이 한가득이라
메뉴 선별 과정에서 시간 쫌 걸렸다.


가게로 들어서면 자그마한 테이블이 4개 정도 놓여 있고,
좀더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감춰진 자리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주인 할머니께서 카운터에 앉아 계시는데
친근하고 정감있게 느껴졌다. ^^


3가지 기본반찬인 깍두기, 무생채, 된장국
매콤한 메뉴에 어울리는 무생채 원츄!!!


오므라이스 \ 4,500원

양도 많아서 좋고, 이쁘게 나온다.
소스가 특이하게 느껴지면서도 맛있었다.


쫄면 떡볶이 \ 3,500원

오늘의 메인 요리!!! 쫄면 떡볶이, 쫄깃한 떡과 쫄면 사리가 일품,
양념도 매콤하기는 하지만 속이 쓰리거나 입안에 오래 남아 있지는 않아서 좋았다.


까치네
주소 서울 용산구 효창동 5-9
설명 숙대 근처에 소재하고 있는 유명한 맛집
상세보기

위치는 숙대 방향으로 올라가다가 좌측과 직진 길이 나눠지는 길목에서 좌측으로 틀고
5분 가량 내려가다 보면 자그마한 가게들 사이에 사람들이 북적이는 까치네를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