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신도 어촌계 식당

10월 9일 한글날!!!

 

마지막 날이라 새벽에 한번 뛰고~ 낮에는 일을 조금 하고~ 또 늦은오후에서 저녁시간으로 한번 더 움직이고 나니...

그래도 아쉬움은 남지만~ 3개월만에 찾은 포인트에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쉬지 않고 부지런히 움직인 당일.  저녁식사를 위해 다시 도전~

근처 신도포구 식당은 경쟁이 치열하다. ㅋㅋㅋ~

막상 보통 식사시간보다 이르게 사람들이 북적이기도 하고. 그래서 일까?

마감은 하지 않은것 같아 찾았을 때는 되돌아서기를 반복 ㅠ.,ㅠ;;;

 

신도 어촌계식당 입구

이날은 식사를 위해 좀더 일찍 포인트에서 나와서 바로 이동~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이 날은 입구 옆 수족관에 벵에돔 큰큰한 녀석들이 많아 눈이 반짝반짝~

 

신도식당 메뉴

2018년 작년의 경우는 10월까지도 한치회가 보였는데... 올해는 잡히지가 않아 일찍 마감되었다고 말씀해 주셨고.

이 여파를 방문하지 않고서는 눈치채기가 쉽지 않아서 인지. 오셨던 손님들이 되돌아 서는 모습을 당일만 해도 몇회 반복되는 모습에 내가 오히려 아쉬웠다. ㅋㅋㅋ~

 

신도식당 정식

나와 어부님 같은 경우는 자주 찾는 메뉴는 정식~

하루종일 활동량이 많기도 하지만, 정식이 저렴하고 푸짐하다~

반찬 종류가 다양해서 남기는 것은 싫고, 꺼리게 될 때도 있지만... 이 근처를 찾게 될 때면. 이 양은 다 커버 가능! ㅡ.,ㅡ;;

날마다 반찬 종류의 변화가 있기는 하지만, 고정적인 메뉴로는 고등어 구이!

기본 야채와 해조류 위주의 반찬이 풍성하고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좋다!

 

 

영업시간 : 마감시간의 경우는 보통 음식이 떨어지면 끝! 내 경우는 7시 이전에 가려고 노력중.

위치 : 신도포구 바로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