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돈부리

홍대 맛집! 돈까스 덮밥 돈부리 +_+)
배고픈 배를 이끌고 갔는데... 어찌 이곳은 갈때마다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
이날은 일찍 간다고 5시 10분쯤에 갔는데도... 이미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열 종대로 정렬!
중간 중간 종업원이 나와 줄을 맞춰준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가게 앞까지 도착!
문이 조그마해서 기다리다보면 가끔 식사를 하시고 나오시던 분들이 머리를 부딪치는 경우를 종종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나눠주는데...
예전에는 너덜너덜 했었는데, 이 날은 코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 번은 갔다가 되돌아 오는 경우가 있었는데...
매 달 마지막주 일요일을 휴무로 지정했다는 공지사항을 발견할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방 카운터 앞에 앉게 되었다.
덕분에 요리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주문한 돈까스 덮밥 +_+)
돈까스도 맛있고, 계란도 부드럽고, 소스도 맛 있고
오랫동안 기다린 탓에 배가 고파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돈부리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6-18 B1F(탁사발 건물 지하 1층)
설명 일본 가정식 덮밥 전문점
상세보기

프리마켓에서 내려와 Lush를 지나면 바로 오측에 조그만한 골목이 있다.
항상 줄이 늘어서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