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조박사 칼국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동 대림아파트 건너편 마트 사이골목으로 들어서면 조박사 칼국수 가게가 보인다.
평소에 지나갈 때는 간판만 보고 칼국수만 파나? 했었는데... 칼국수+샤브샤브 였네 그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게 내부에는 화분과 돌들이 참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중간 나무로 된 파티션이 있어서 모임하기에 좋아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돼지샤브샤브, 쇠고기샤브샤브,버석/달/바지락 칼국수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푸짐하게 나와서 원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브샤브 육수~ ㅋㅋㅋㅋ~
팔팔~ 얼렁 끓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종 야채와 샤브샤브 고기(돼지고기)
만두, 버섯, 나물류인데... 취나물이 있어서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종 야채를 육수에 풍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넣어라~ 넣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채와 고기를 먹고 난 다음에는 칼국수까지 풍덩해서 먹고나면 끝!
식사를 하려고 가서 샤브샤브만 먹고 나왔는데... 막걸리에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