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말할 수 없는 비밀
감독 주걸륜 (2007 / 대만)
출연 주걸륜, 계륜미, 황추생, 증개현
상세보기

이번주 금요일은 얌전하게 퇴근을 하고 아파트로 향했다.
동생도 오늘은 일찍 퇴근을 해서 같이 과일 먹으면서 수다좀 떨다가
그래도 금요일인데~ 뭔가 아쉬워서 뭘 할까? 고민을 하던 중
우리 아꼬운 아시~ ㅋㅋㅋ~ 영화 보잔다~
뭐를 보자는 걸까? 궁금해서 물어봤더만
동생왈 "헬리코박터 광고" 라고 하는게 아닌가?
나는 갸우뚱 하면서 "헬리코박터?" 라고 했더니
피아노를 치는 모션을 하면서 다시 "헬리코박터 몰라" 라고 하는게 아닌가...
ㅡ.,ㅡ; 참 갸우뚱 했다. 피아노랑 헬리코박터랑 무슨 관계지?
암튼... 어찌어찌~ 해서 영화를 보는데
피아노를 치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때서야 동생이 "헬리코박터~ 헬리코박터~" 라고
다시 소리치는게 아닌가 ㅋ~
그제서야 ㅡ.,ㅡ; 헬리코박터 광고에 나왔던 bg를 말하는지 알 수 있었다. 쿨럭!
영상도 이쁘고 피아노 연주 화면도 현란했다.
영화에 대한 아무 정보 없이 아무 생각 없이 봐서 일까? 나는 재미있었다. ㅋㅋ~
ㅡ.,ㅡ; 영화를 못 본지 너무 오래되서 일까나, 예전에는 찾아보고 설레하면서 봤었는데
이제는 멍~ 하니 보고서 와~ 해 지는 이 반응
동생 덕분에 신기해하면서 보게 된 영화였다. 고맙다 아시야~ 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