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0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장난감 전시회

2010년 5월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서 장난감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얼마전 기사를 보고 어린이날에 찾게 되었는데...
1층 입구에서 시작해서 5층까지 간간히 중간 지점에 바비인형 등이 전시되어 있었고
본격적인 전시 작품들은 9층에 마련되어 있었다.


9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전시관에 들어서기 전...
좌측에 쇼윈두우로 양말의 방이 보인다.


생각하는 마징가 Z


우리의 영원한 영웅! 로보트 태권 V


정대종 작가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첼제 도구들을 활용한 작품들


파이프관이나 콘센트 제품들, 스팸통 등의 철제 제품으로 만들어 놓아서 그런지
더욱 친숙해 보이고 재미있었다. ^^


동그랗고 커다란 머리의 힙합 보이들을 연상케 하는 인형들
갖가지 표정들과 똥그람이 원츄!


섬세한 프라모델 시리즈
파도나 나무, 눈 등을 현실감있고 섬세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눈을 크게 뜨고 얼굴을 들이밀며 구경했다.


아뵤오오~ 노란 츄리닝에 쌍절곤의 이소룡!!!!
피규어들이 많이 나와있기는 하지만... 이날따라 더 반가웠다.


추석, 명절에 TV에서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해 주는
고마운 미스터 빈!!!
이날도 미스터빈의 양복과 가방, 그리고 귀여운 곰돌이 인형도 함께 안뇽~~~


참 다양하고 카피제품도 많은 베어브릭!


이날도 어찌나 다양하던지...
눈이 @.,@ 뱅글뱅글 돌아갔다.


9층 먼저 가서 구경하고 내려오는 길에... 1층인가 2층에서 바비인형을 만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바비 인형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알록달록 이쁘게 되어 있어서 눈길을 끌었다.
쇼핑 왔다가 엄마를 조르는 아이들이 많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다. ㅋㅋㅋ

간만에 다양한 장난감들을 구경하고 나니...
어릴적 생각도 나고, 어린이 날이라 그런지 더욱 뜻깊고 재미있었다. ^^

롯데백화점 본점
주소 서울 중구 소공동 1
설명 "Always With You" 언제나 고객과 함께라는 경영이념을 가진 백화점
상세보기

장난감 전시회는 6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위치는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2~5층 중간중간, 9층 전시관에서 진행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