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될거야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 거야 상세보기
김동영 지음 | 펴냄
대중음악가 김동영의 230일간의 미국 여행기,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 거야』. 관광경영학을...『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 거야』의 뒷부분에 수록된 〈The Road On The Music Note〉는 저자 김동영이...
여행 중 그때 그때의 느끼는 감정과 생각을 잘 표현해 둔 것 같다.
재미를 더하기 위해서 기교를 부리거나 한 부분은 없지만~
당시의 느낌이 잘 전달되고 있는 것 같다.

겨울-봄, 봄, 봄-여름, 여름 의 총 4가지 섹션으로 구분되어 있고,
여행하는 도시도 타이틀에 명시되어 있어서
직접 가 보지는 못 했지만, 어떤 곳이구나~ 라는 느낌이 전해지는 것 같았다.

이번에 휴가 때 집에 내려가게 되면 내가 여행을 떠났을 때의 일기들을 찾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나는 어땠을까? 그때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느낌이였을까?
몇몇 인상적인 곳에서의 느낌은 기억이 나지만...
당시에 내가 어땠는지 갑자기 궁금해져 왔다.

오랫만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앉아서 즐겁게 책을 봤다.
책 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