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상세보기
제프 콕스 외 지음 | 위즈덤하우스 펴냄
베스트 셀러 'The Goal'의 저자 제프 콕스의 신작으로, 수많은 사람들과 기업의 자료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코끼리가 주요 운송수단이었던 고대 이집트 시대에 최초로 돌바퀴를 발명한 맥스와 미니 부부가, 당시엔 혁신적이었던 돌바퀴를 시장에 론칭시킨 후 세계 제일의 바퀴제조회사를 탄생시키기까지의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보여준다. 신기술이 시장에 등장했을 때부터 시장에서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질

배경이 배경인지라, 억지스럽고 이해가 안되는 상황도 연출되지만...
쉽게~ 편하게~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좋은 마케팅관련 도서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