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디오 프로그램

자취를 시작하면서 나의 벗이 된 라디오 ㅋㅋ
작년부터 퇴근 후에는 라디오가 내 좋은 벗이 되어 주었다. ^^
그 동안은 여기저기 주파수를 맞추며 듣다가...
요즘은 좋아하는 프로그램도 생기고 고정해서 듣게 되었다.


황정민의 FM대행진
채널/시간 KBS cool FM 매일 오전 07:00 ~ 09:00
출연진 황정민
상세보기
아침에 출근 준비를 하면서 듣는 프로
뉴스도 전해주고 날씨도 전해줘서... 아침에 준비하면서 듣기에는 좋다.
스포츠 소식도 있어서 좋다. ^^

이현우의 음악앨범
채널/시간 KBS cool FM 매일 오전 09:00 ~ 11:00
출연진 이현우
상세보기
출근하고... 업무를 시작하면서 여유롭게 듣기에 좋다. ^^
커피 브레이크라는 코너와 작가를 초대해서 인터뷰를 한다던지...
오래된 팝과 연주곡들을 많이 들려줘서 좋다.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
채널/시간 KBS cool FM 매일 오후 20:00 ~ 22:00
출연진 메이비
상세보기
저녁에 퇴근 후에 들어가... 식사도 하고 정리하면서 듣기에 딱!
메이비 특유의 웃음소리가 왜 이리 정감이 가는지~ ^^
메낭자~ 너무 좋소!!!

유희열의 라디오천국
채널/시간 KBS cool FM 매일 밤 00:00 ~02:00
출연진 유희열
상세보기
잠자리에 들기 전에 들으면 딱!
부드러운 유희열의 목소리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들려준다. ^^


통통이 라디오야~ 2010년 새해에도 내 좋은 친구가 되어주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