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에가오

충정로역 근처에는 작지만 아기자기한 밥집과 카페들이 많은것 같다.
지난 금요일 저녁 집밥 같은 맛있는 한정식을 먹고,
그냥 집에 돌아오기 아쉬워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커피가 뜸~한 터라 근처에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게 되었다.


카페 이름을 "에가" 라고 읽고는
 심볼도 귀엽고 밖에서 비치는 가게 안의 모습도 따뜻한 조명에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가게에 들어서면 여기저기서 가게 상표가 가게를 알리고 있다.


음료만 팔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빵과 쿠키도 같이 팔고 있었다.
커피 로스팅 기계가 가게 한켠에 자리를 잡고 있고
직접 로스팅 하고 있다는 예쁜 글씨체의 문구도 확인할 수 있었다.


자그마하고 깔끔해 보이는 테이블과 의자로 꾸며져 있고
곳곳에는 쿠션들이 놓여져 있었다.


내가 앉았던 구석 자리 위를 보면 게시판이 있었다.
게시판에 뭔가 잔뜩 붙여져 있어서 보니까
가게에서 만든 케이크와 빵, 쿠키들의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딸기가 가득했던 케이크를 보니 침이 꼴딱!


주문하는 카운터 옆을 보면 빵과 쿠키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저녁시간이여서 그런지 빵은 거의 다 팔린 상태였고
쿠키들이 조금 남아 있어서 두리번 거리다가 하나를 골랐다.

바로 위쪽 뒤편에는 칠판으로 된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다.
예쁜 글씨체로 음료들과 가격을 명시해 주고 있었다.


바삭하고 달콤한 쿠키
아메리카노나 다른 커피와도 궁합이 잘 맞을것 같다.


구수한 아메리카노와 바삭하고 달콤한 쿠키

아메리카노 \ 2,300원
쿠키 이름은 생각이 안 나고 ^^; 가격은 \ 3,500원

충정로역 5호선
주소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3가 295-60
설명
상세보기

위치는 충정로역 3번 출구에서 쭈욱 오다보면 철길을 지나 좌측에 농협중앙회가 보인다.
사이 골목으로 100m 가량 들어오면 좌측에 식당가 옆에 에가오가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