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3M Nexcare 구강청결제

3M Nexcard So natural 구강청결제 사용기


우연찮게. 타상품 구매 시에 테스트를 해보라는 권유를 받게 되었다.

집을 비우고, 이동하게 될 경우에 샘플들은 참 좋은 인상을 주게 되어있다.

이러저러한 사연으로 양치를 하고 치실을 평소와는 달리 반고리형을 쓰게 되어서

무언가 허전함을 느꼈는데. 구강청결제의 샤~함(???) 덕분에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

민트향이기는 했지만, 타 제품과 비교해서는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 깔끔해서 좋았다.



쿨 스파이민트.



성분들을 모두 해석은 불가능했고, 천연성분이 100%라고 되어 있는 타제품과 비해고 보면 피식 웃음도 나오게 되었다.

우선은 너무 강하지 않은 느낌에 거부감은 느끼지 않게 되어 괜찮았고, 

1회용 치고는 내가 평소에 사용하는 양에 비해서는 많아서 아깝기는 했지만 조금 쏟아낼 수 밖에 없어 아쉽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