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르뽀미에


노량진 맛집 시리즈!!!
근래에 자주가는 카페? 빵집? 르뽀미에


문 앞에 행사중인 상품 소개
도넛2개+커피 \ 3,000원
컵머핀은 \ 1,500원~ 2,000원
타르트 \ 2,000원 선에서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달콤해 보이는 타르트
보기만 해도 침이 쥘쥘 흐른다 ㅋㅋ


창가 자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알록달록한 장신구들이 이쁘다 ^^


나무 테이블 위에 아기자기하고 맛있어 보이는 빵과 도넛들이 한가득하다.
아기자기하게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맘같아서는 모두 하나씩 맛보고 싶다. ㅋㅋ


한 쪽 냉장고에는 각종 머핀과 조각 케이들이 가득가득
가격도 저렴해서 좋다. ^^


타르트들이 각각 이쁘게 포장되어 진열되어 있었다.


내가 선택한 딸기컵 머핀 \ 1,800원
새콤달콤한 딸기맛이 많이 나서 좋다. ^^
저녁 식사 후에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로 쩝쩝거리면서 맛있게 먹었다.
너무 달지 않고 촉촉해서 좋았다.


음료쿠폰 ^^
아메리마노 \ 2,000원 이고
나머지음료들도 \ 2,000원 후반대에서 \ 3,000원 정도여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주문 후에 창 밖을 향한 자리도 있고 마주 보는 테이블도 있어서 편안하게 빵과 차를 먹을 수 있다.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손님이 많은지 먼저 확인하고 들어가야 하기는 하지만...
덕분에 손님이 없을 때는 편안하게 차를 마실 수 있어서 좋다. ^^


위치는 동작세무서 뒷편 라인으로 뒷문으로 나오면 바로 보인다.
또는 노량진역 맞은편 SK 텔레콤 대리점 사이 골목으로 100m 가량 들어오면
포장마차들이 위치한 삼거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