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충정각


2010년 6월 22일 충정로를 찾았다가
먹거리와 함께 볼거리도 가득한 곳이 있다고 해서 이곳을 찾게 되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나무들도 가득하고
주변의 여느 건물들과는 다른 외관에 두리번 거리게 되었다.


통로를 따라 가다보면 반가운 멍멍이 한 마리를 발견
사람들이 많이 오가서인지 별로 반응이 없다.
그래도 나는 가서 부비적 거려줬더니 쬐꼼 반응을 보여줘서 감사했다. ㅡ.,ㅡ;;;;


멍멍이와 인사를 나누고 좌측으로 틀면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인다.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손님들이 많을 때의 대기석인지...
나무의자들이 놓여져 있다.


카운트 옆 벽난로
멋진 그림 밑에 벽난로가 있는데...
흔적들이 남아 있어 실제로 겨울에는 사용을 하는것 같다.


가게 곳곳에는 멋진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다.


안으로 들어서면 미로 같기도 하고 중간중간 좌석들이 멋진 그림들과 함께 보인다.


한창 작업중인 모습
벽면에 테이프인것 같았는데...
한창 앉아서 작업중인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펜으로 그린 듯한 그림이였는데...
그림을 볼 줄은 모르지만 ^^; 섬세한 선으로 그려진 멋진 그림이였다.


가게를 들어설 때 건물이 멋있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메뉴판을 펼치고 나니 얼마나 오래된 건물이고 어떤 히스토리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와인과 스파게티, 스테이크, 샐러드 등 메뉴의 종류가 다양하다.





멋진 글씨체로 씌여진 "충정각"


기본메뉴


연어 샐러드 \ 12,000원
야채와 연어, 소스가 정말 일품이였다.


해산물 리조또 \ 13,000원
해산물이 가득한 리조또


해산물 스파게티 \ 13,000원
짜지 않아서 좋았던 스파게티

후식은 고소한 커피~

두리번 두리번 주변을 구경하는 재미와 맛있었던 해산물 요리
야외에도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어서 식사가 가능하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별도의 금연석과 흡연석이 분리되어 있지 않은듯 했다.
저녁 시간에 찾은 탓에 와인이나 맥주를 마시러 오신 손님들이 있었는데
풍겨져 오는 담배 냄새가 잠시 인상을 찌푸리게 했다.

해산물 요리 종류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전반적으로 맛도 좋았고
식사와 함께 볼거리도 풍부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었다. ^^


충정각
주소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3가 360-22
설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