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커피쉬

명동 옆을 지나다가 원래 목적은 홍차였으나...
1년 만에 찾은 홍차 가게는 조용히 임대라는 문구만 보이고 자취를 감춰 있었다. ㅠ.,ㅠ

어찌하나 어찌하나 두리번거리다가
어린이날이라 남산예술센터에는 아이들로 한가득하고 정신은 없고
헥헥 거리면서 동산을 올라왔는데... 그냥 내려갈 수 없다 해서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 보기로 했다.

근데 이게 웬일 ㅋㅋㅋ
모퉁이를 하나 지났을 뿐인데... 반가운 간판이 보이는게 아닌가 ^^
노량진에서 자주 찾았던 커피쉬가 남산에도 있었다. 방가방가~


남산 커피쉬 앞
아기자기한 간판과 윈도우 페인팅이 이뻤다.


안에는 가족 단위의 사람들이 한가득해서 시끌벅적했는데...
주문을 하고 화장실에 다녀온 사이
내 생각을 읽으셨는지 순식간에 빠져 나가고 없었다.

커피쉬 입구는 문과 벽면 모두 커다란 창으로 되어 있었고
내부에는 따뜻한 느낌의 조명과 나무로 된 테이블들로 꾸며져 있었다.


중간중간 액자 형태로 벽면에 걸려 있는 커피 자루
벽면은 그냥 봤을 때 벽돌로 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벽돌 모양의 벽지여서 한번 만져보게끔 했다. ^^;;;


밑층 화장실로 내려가는 문과 커피자루 액자


카운터 옆으로 있는 정수기와 시럽, 냅킨 등


카운터
테이블과 카운터가 가까워서 그런지 메뉴판도 잘 보이고
커피 향도 금방 전해진다. 좋고~!


밀크티와 애플 아이스티

애플 아이스티의 경우, 쫌 비린맛이 나지 않을까? 염려했는데
깔끔하고 시원하니 좋았다.
밀크티는 쫌 달달한 느낌이 있었지만 맛있게 잘 마셨다. ^^


혹시나 쿠폰이 공용으로 사용되고 있을까? 해서 물어봤는데
아쉽게도 쿠폰은 공용이 아니었다.

언제 다시 찾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습관적으로 만들게 되는 쿠폰
남산점의 경우는 핑크색으로 되어 있었고
물고기 스탬프도 더 동그랗고 자그만했다. ㅋㅋㅋ

남산예술센터
주소 서울 중구 예장동 8-19 남산예술센터
설명
상세보기

위치는 명동역 1번 출구로 나와 KT를 지나고 남산예술센터 맞은편에 식당들이 보이고 식당을 바로 지나면
우측 골목으로 들어서기 전에 귀여운 물고기 간판의 커피쉬를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