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네이버 메인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랫만에 네이버에 접속했다가,
그 동안 잘 몰랐었는데 top화면 좌측하단에 있는 랭킹정보를 보게 되었다.
남들은 매일 수시로 접속하는 곳인데, 나는 오랫만에~ ㅋㅋㅋ~

가만히 넘기면서 보다가,

일간급상승 ~테스트
일간급상승 ~효과
실시간뉴스검색어
주간스포츠인물 검색어


외에 주간 여성/남성 검색어가 보이는것이 아닌가?

주간 여성/남성 검색어의 랭킹기준은 무엇일까?
로그인해서 검색을 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뽑아낸 랭킹정보일까?

그렇다면 나머지 일간급상승과 실시간뉴스, 주간스포츠인물에 대한 키워드도
로그인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걸까?
문득 보다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