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더페이스샵 핸드크림


겨울의 필수품 핸드크림... ㅋㅋㅋ
사야지 사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가게 앞을 지나다 구입하게 되었다.
핸드크림은 무조건 기름기 왕창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두리번 두리번 이것저것 테스트해보다가...
가게 이쁜 언냐가 추천해준 제품
가격도 \ 3,300원으로 진열되어 있던 제품 중에서 저렴한편이였고, 바르고 나서 잘 스며들면서 촉촉해지는게 좋다.


핸드크림 뒷면에 보시면 사용법과 성분이 자세하게 명시되어 있다. ^^


손이 하얗게 터서 확실하게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하얗던 손이 촉촉하게 부드러워졌다. ㅋㅋㅋㅋㅋ
가게에서 구입할 당시에는 향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사용하다보니... 향이 강한 편인것 같다.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하니 만족!



후르츠가든핸드로션(Fruits Garden Hand Lotion) 올리브&민트(Olive&Mint)

- 상큼한 그린 과즙의 시원한 만남

- 고보습 작용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게~~


* 성분
정제수·글리세린·디프로필렌글라이콜·미네랄오일·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세테아릴알코올·폴리소르베이트60·스테아릭애씨드·페트롤라툼·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올리브오일(0.5%)·디메치콘·부틸렌글라이콜·페퍼민트추출물(0.5%)·올리브추출물(0.5%)·쉐어버터·카보머·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디소듐이디티에이·메칠파라벤·향료·황색4호·청색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