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동영상 검색 엔써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동영상 검색 서비스 엔써미닷컴~!

얼마전 뉴스기사로도 보도되면서 더욱 알려지기 시작했지만,
동영상 검색의 기대작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우선 가장 큰 특징으로 많은 동영상들의 영상 신호를 분석하는 기술을 가지고, 중복을 최대한 제거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된다. 우리가 동영상을 검색해서 막상 보려고 할 때, 하나를 보고난 후에 중복되지 않는 새로운 영상을 보기 바라지만, 이 중복이라는 요소 때문에 새로운 영상을 보기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이 노력과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

또 하나의 큰 특징으로는 전세계의 동영상을 대상으로 검색을 시도한다는 점이다. 각각의 서비스들을 찾아다니며 검색해서 찾아볼 필요없이, 한 곳에서 검색해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이 또한 수고를 덜게 해주니 얼마나 감사한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색결과를 정확도, 최신성, 공유도, 재생시간별, 기간별 로 정렬하여 보여주고, 기본검색 외에도 고급검색으로 시즌별/회별로 그리고 서비스 출처별로 검색하여 보여주고 있다.

자신이 검색한 검색어에 대해서도 저장기능을 지원하여 저장 후에, 개인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재검색할 수 있다.

기존의 검색이라고 하면 "네xx", 또는 "구x", "다x" 으로만 생각하고 흔히 검색의 폭이 좁은 상태인데, 큐로보의 경우도 그렇고 엔써미닷컴의 경우와 같은 사례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것이 개인적인 바람이다. 우하하하하~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베타오픈이여서 베타테스터로 신청하고 가입 후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히 살펴보기 :
http://kr.enswer.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