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비스트로안


충청로의 비스트로안을 찾게 되었다.


가게 안에 들어서면 1층에는
빨강머리앤의 집을 연상하게 만드는 가구들과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하다.


2층 방으로 올라가는 계단
구석구석 오래되기는 하지만 화려한 조화들과 조명들이 인상적이었다.


2층 좌석으로 올라가는 계단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넵킨과 예약석 팻말


여러 개의 방이 있었고,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다.


야외로 이어지는 문
여름 저녁에 와인이나 맥주 한잔 걸치기에 딱 일듯~ ㅋㅋ


메뉴판


방안 벽면에는 꽃과 나무 위주의 그림들이 가득했다.


가게 건물 자체는 지어진 지 오래된 듯했지만
화려한 색상의 페인트로 꾸며져 있었다.


따뜻한 느낌의 조명과 보라색 문이 인상적이었다.


화장품통 같은 물병
모던한 느낌의 물병이었는데...
물병이라는 느낌보다는 화장품 통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마늘빵~


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가격을 갸우뚱 생각이 안 나고
마요네즈 소스에 여느 샐러드와 차이점은 없는듯 했다.


주문하고서 식사가 바로 준비되어 나온다.
배가 고픈 상태여서 더 반갑기도 하고 신이났다. ^^


치킨 오므라이스 \ 8,000원

내가 좋아하는 치킨 가슴살도 듬뿍하고 소스가 입에 잘 맞아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소스 맛이 짜거나 강하지 않고 달콤한듯도 해서 좋았다.


케이준볶음밥 \7,000원

야채와 소스 위주의 볶음밥
커다란 접시에 나와서인지 처음에는 양이 적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양도 충분하고 너무 기름지거나 짜지도 않아서 굿!


비스트로안
주소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99-27
설명 백토 참숯구이 전문점 BISTRO 安
상세보기

위치는 충정로역에서 찾아가는 것보다는 서대문역에서 찾아가는 것이 빠를듯 했다.
서대문역에서 경개대학교 방면으로 가다가... 중간 골목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저녁 시간대여서 어두운 상태이기도 했지만 초행길이라
다시 찾아가라고 하면 두리번 거려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