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

언제는 너무 고생했다며 쉬라메... 쉬고 있으니 구박이 들어오고... 서글퍼 오다가. 또 이럴때면 학창시절로 돌아가지.

아직도 연합고사 아니면 수능 준비하던 꿈을 꾼다. 특히 못 햇던 과목이 나오고. 점수 나오던날 안 좋았던 기억들이 몰려온다.

이것저것 복잡할 때는 검색창에 문을 두들기지요. 똑똑똑!!!

광고가득~ 동영상도 많이 보이고. 재미있는 카피문구들도 많이 보인다. 나는 EBS가 전부였던 세대인데.ㅋ 참~ 새롭다.

대학교에 가서도 필수로 받아야 했던 못하는 수학 과목이 있기는 했지만, 잊어 버리기 전에 얼른 헤치우자 하고서는 1학년 1학기때 정리끝!

이후에는 수학이 필요하다고 느끼면서도 생각만 하고 싫으니 치워버렸었지.

그러다가 막상 여유도 있고 얼마나 기억하고 있을까. 누군가의 구박을 듣고 나니.... 더 호기심이 생겼다.

요란한 링크를 떠나 몇개의 링크를 클릭 하다가. 광고가 많이 보이지도 않고. 우선은 무료체험 이라는 메뉴가 보여서 클릭!

매쓰홀릭 메인화면

메인화면에 바로 앱인가 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우선은 웹으로 접속을 했으니 여기서 진행.

눈에 띄는 "무료체험 신청" 옆에 괄호에는 "학원용" 이라고 보이기는 했지만...  되면 되고~ 안되면 말고~ 여서 우선은 클릭!!!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 - 학원용

무료체험이니 우선은 입력사항을 넣고 신청 버튼을 눌러봤다.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 가입사항

다행히, 처음에는 입력모드이니 창이 떴고, 기본사항들을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까지 받기는 했다.

매쓰홀릭 무료체험 가입완료 화면

입력사항들은 복잡하지 않아서 학원은 아니고 개인이지만 우선 신청되었다, 하니 기다려보고... 신청이 된다면 써보면 되지.

이러면서도. 될까? 무시할까? ㅡ.,ㅡ;;; 가슴이 쿵쾅 거린다.

곧 전화연락이 왔다. 학원관련해서 안내해주신다. 컥!!!! 내 실수!!! 

아닌데... 그래서 개인이라고 하니 이번에는 내가 신청하려고 했던 메뉴에 대해서 안내를 해 주시네. ㅡ.,ㅡ; 뻘쭘.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 - 개인의 경우

우측 상단 로그인 메뉴 옆!!! 회원가입 > 학생 회원가입

이제서야 알았네. 힘들게 우선 가입은 완료!!! ㅡ.,ㅡ;;

8/30부터 2주간 무료체험이니 부지런히 아뵤!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공부방)    https://api.matholic.com/blank/student.html

 

회원가입

비밀번호의 길이는 6자 이상입니다.

api.matholic.com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학원)     https://www.matholic.com/#/

 

매쓰홀릭

수학학원에 적합한 스마트 학습관리 솔루션. 매쓰홀릭 하나로 초중고 문제DB, 맞춤교재, 교과서별 내신대비, 모의고사, 진단평가, 분석보고서까지

www.matholic.com

매쓰홀릭 서비스 메뉴얼 https://manual.matholic.com/#/forStudent/1419

 

매쓰홀릭 매뉴얼

 

manual.mathol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