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추천의 글
프롤로그
Lesson 01_ 지금 당장 사용할 수 있는 웹 효과론
Lesson 02_ 고객을 이끄는 웹 행동론
Lesson 03_ 고객을 포로로 만드는 웹 감정론
Lesson 04_ 고객을 사로잡는 웹 사고론
부록_ 한국 사례
에필로그
역자로부터의 편지
총 4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각 섹션에서는 다양한 이론들을 먼저 설명하고 있다.
심리학 하면 인문학으로만 여겨지고 어렵고 먼 이야기같았었는데, 관련 이론을 실생활을 예시로 들면서 쉽게 설명해 주었다.
이론이 설명된 후에는 웹에서는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도 설명되어 있고, 각각 이론들을 보면서 끄덕여지는 부분도 있고, 이런 것도 있구나? 라는 것도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