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할 일. 쓰려면 사용법을 알아야겠지. 우선. 제일 먼저 학습을 개설하고 메뉴얼 탐방...
매쓰홀릭 서비스 메뉴얼 https://manual.matholic.com/#/forStudent/1419
이야~ 내용이 왜이리 많어 ㅡ.,ㅡ;; 체험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당췌 차분하게 하나씩 보기는 힘들고. 클릭 클릭 버전으로 전환.
심플한 화면에서도 아직 내가 만져봤던 성향의 서비스가 아니라, 어리둥절한 상태여서 다시 특징을 설명해줬던 블로그로~
체험신청 전에 검색을 통해 알게된 블로그 https://blog.naver.com/mylangerhans/221492136785
여기에는 크게 3가지 특징을 말해주고 있었다.
1. 순차적인 학습 - 문제를 풀면서 맞고 틀린 문제에 대해서 알려주고 반복 학습하는 방식.
2. 학습성취도 분석 - 학습한 내용에 대해서 데이터 형태로 확인을 쉽게 할 수 있게 해주는 방법.
3. 쉬운 상태 확인 - 확인이 쉬운 아이콘 형태로 보여주는 방식.
우리 귀염이들은 초등학교 4학년과 중학교 1학년. 동시에 될 줄은 몰랐는데. 등록이 가능 하네.
학습실 안에 메뉴가 크게3가지 보였다. 순차적으로 공부하는 학습하기. 테스트하는 유형분석. 상태확인을 위한 학습보고서 였다.
학습하기에는 단원별로 개념정의와 동영상 / 개념 익히기 학습 / 테스트로 정리되어 있었다.
처음에는 정의 부분이 글로만 보여서 눌러볼 생각을 하지 못 했는데. 우연히 눌렸다가. 세부메뉴가 있는지 알게되어서 뜨아~
은근 숨겨진 기능들이 있을듯한 느낌에 불안반 기대반. 무조건 눌러보자로 전환!!!
크게 단원별로 문제를 풀 수 있고, 푼 문제에 대해서 아이콘 형태로 상태확인을 쉽게 가능하다.
이 부분이 2명을 케어해야 하는 내 입장에서는 마음이 편안했다.
특히, 교과서 메뉴에서는 다양해서 좋고.
난이도 메뉴에서는 ㅋㅋ 앞으로 어찌 될 지 모르겠지만, 레벨이 분류되어 있어 상태파악에는 편리하다.
초등학교 먼저 시작하게 되었는데, 문제풀기 화면에서 나름 혼자 좋아했던 메뉴가 있다.
문제풀기 화면에서의 연습장 이라는 기능이다.
몇가지 색만 제공되기는 하지만, 문제 색이랑 구분만 되면 되니. 좋아하는 파란색 선택
마우스로 움직이게 되서 모양은 요란하지만, 문제를 따로 옮기지 않더라도 화면에서 사용가능하니 편하기는 했다.
첫날이라, 눈망울이 반짝이고 착하기는 한데.... 3일은 넘겨야 할텐데... 라는 마음이 가득. 우선은 웃자!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공부방) https://api.matholic.com/blank/student.html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학원) https://www.mathol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