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카페 이스탄불

한라대 근처에 있는 카페 이스탄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들어 제주에 원두커피 전문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
특히.... 예전에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핸드드립 커피집들이 많이 보인다.

한라대학 근처에서 떡볶이로 배고픈 배를 토닥토닥 달래고...
근처에 커피 마실 곳을 두리번 거리다가... 새로운 곳을 개척해 보려고 탐라대 뒤쪽 일고방향으로 들어섰다.

샐리가든이랑 한 곳 더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간판도 없고 안의 불빛이 환해서 눈길을 끄는 곳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운터&주방에서 직접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어 좋았다.
그래서 인지... 자꾸 고개가 카운터 쪽으로만 향해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쁜 손글씨 메모들이 많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안해 보이는 소파가 많다.
중간고사 기간이여서 그런지 유난히 커피를 마시며 공부를 하고 있는 모습들이 많이 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페 이스탄불의 메뉴판 +_+)
아기자기하게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자기한 테이블과 의자들이 가득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앉은 둥그런 테이블 위에 그려져 있던 핸드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중간 벽에 걸려있는 조그만한 액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통 바쁘면 물도 잘 안 주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분식을 먹고 난 다음이라 갈증이 많이 났었는데
레몬까지 띄운 물을 주셔서 낼름 꿀꺽꿀꺽~ 맛나게 마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주문한 마일드 브렌드...
향기와 단맛이라고 설명된 메뉴판을 보고 주문했는데...
이날은 신맛이 강하게 느껴졌다. ^^


계산하고 나오는데... 쿠폰을 받을 수 있었다.
앞면에는 명함식으로 되어 있었다.

온라인 카페도 운영하고 있었다.
http://blog.daum.net/cafe-istanbul


8잔에 1잔 무료~ +_+)b
인증된 원두사용, 열대우림보호 인증, 공정무역 등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왠지 믿음이 가는(?) ㅋㅋ~
근데... 정확한 내용을 몰라서 혼자 끄덕였을뿐 ^^;;;

아늑한 인테리어에 핸드드립 커피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