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노량진 커피볶는 ZIP



저녁 먹고 차 마시려고 두리번 거리다가,
나무로 된 문과 간판이 이뻐서 고고씽!


나무로 된 문과 따뜻한 조명이 예뻐보였다. ^^


귀여운 캐릭터로 알록달록 꾸며진 이벤트 알림판


핸드드립도 하고, 원두도 팔고 있었다.
원두는 언제 볶았는지 볶은 날을 들어오는 문에 표기해 주고 있었다.


창가자리, 이날은 날이 추워서 창에 습기가 많이 차 있었는데...
밤에 따뜻한 조명에 밖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
자그만한 솔방울과 산타클로스들이 대롱대롱~


방향제 커피가루와 크리스마스 트리...
서점에서 나무 이름을 봤는데... ㅡ.,ㅡ; 잊어 버렸다.


이벤트 상품
베이글 샌드위치 + 아메라카노 \ 4,500원


카운터
크리스마스 카드엽서도 팔고 있었다.


벽을 향한 자리를 좋아해서 그런지, 유심히 살펴보게 된다.


상단에는 드립커피 도구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칼리타, 드립포트, 모카포트


반대편 상단에는 스피커와 나무박스들이 놓여져 있었다.


칠판 메뉴판
알록달록한 분필로 이쁘게 메뉴가 꾸며져 있었다. ^^


구석에는 휴지통과 함께 뭔가가 보였는데...


자세히 보니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빗자루 위에 앉아 계셨다. ㅋㅋ
빗자루 끝은 산타 모자가~ ^^


아메리카노 \ 2,800원
물을 많이 넣어서 나에게는 엷기는 했지만... 신맛과 고소한 맛이 잘 섞여 있었다.


카푸치노 \ 3,200원
내가 좋아하는 곰돌이를 만들어 주셔서 혼자 신나서 싱글벙글했다. ^^


커피볶는ZIP 쿠폰 앞/뒤

위치는 비타에듀학원 우측 라인으로 들어서서 쭉 오다가
 동작세무서가 보이는 맞은편 길가 라인에 있다.
같은 라인에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간판을 자세히 봐야 한다.
헷갈려서 잘못 들어간 경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