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매쓰홀릭 무료체험 - 3

매쓰홀릭 서비스 안내 동영상

https://www.facebook.com/ilovematholic/videos/651745401978879/

 

매쓰홀릭 선택 이유 3가지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무료체험이 얼마 남지 않은 추석연휴.

가족들이 모이기도 했고~ 각자들 바쁘기는 하지만. 우리의 겸둥이(??)는 이날에 feel~이 꽂히셨네.

갑자기 컴퓨터를 외치더니~ 삼촌에게 부탁을 한다.

어쩔 수 없지. 집중할 때 해야지 어르고 달래느라 힘이들던 터라. 동생에게 부탁을 하고 노트북을 빌렸다.

 

잠깐의 시간을 활용하는 기회여서, 풀던 문제를 집중해서 풀 수 있으면 좋기는 하지만, 짬을 이용하는터라 개념익히기 단계로 들어갔다.

내가 현재 사용중인 매쓰홀릭의 경우는 문제들의 유형이 다양하고 양도 많다.

매쓰홀릭 개념익히기 중학교문제 화면

이 화면은 중학교 과정?? 리뷰를 위해 몸따로 일정따로 ㅡ.,ㅡ;;;;

단원별로 개념익히기가 있고. 우선 선행학습의 형태로 상태파악에는 용이하다.

모두 녹색이 되기 전에는 개념익히기를 반복하게 되는 경우, 같은 문제가 보여지는게 아니라 새로운 문제가 출제된다는 점도 학습에는 좋다!!!

 

매쓰홀릭 개념익히기 문제풀기

추석연휴 당일에 진짜로 공부하는 초등학교 개념익히기.

이날은 준비가 하나도 되지 않은 상태였다. 출력을 해서 사용하면 더 편할 수도 있지만,  당일은 프린터 셋팅도 노트북도 남의것은 빌린터라,

화면을 보면서 연습장만 놓아두고 했는데, 아이가 환경이 달라져서 그런가 주위에서 보는눈이 많아서 그런가 집중을 더 잘 했다.

이 모습을 보면서는 게임을 열심히 해서 눈이 피로한 상태가 아니면 스크린도 사용하고 프린팅도 할 까 고민이 들었다.

매쓰홀릭 개념익히기 문제풀이 노트

당일날은 내 터치가 덜해서인가. 문제를 몇문제 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티는 내려고 옆에서 가이드 해주고.

본인이 스스로 하는 행동에 감동~

 

매쓰홀릭 기본기능 메뉴설명

https://blog.naver.com/PostList.nhn?blogId=ilovematholic&from=postList&categoryNo=24

 

매쓰홀릭 : 네이버 블로그

*초중고전과정(40만문항) *2015개정 100%반영 *시중교재완전분석반영 *6개월마다 콘텐츠업데이트 *개인별 취약유형분석 *1:1 맞춤학습관리 *맞춤교재, 과제,동영상강의 *오답노트, 오답유사문항 *입학/진단/단원/월말평가 *학생별분석보고서(on/off) 무료체험) www.matholic.com 상담문의) 1588-9034

blog.naver.com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공부방)

https://api.matholic.com/blank/student.html

 

회원가입

비밀번호의 길이는 6자 이상입니다.

api.matholic.com

 

매쓰홀릭 무료체험 신청(학원)

https://www.matholic.com/#/

 

매쓰홀릭

수학학원에 적합한 스마트 학습관리 솔루션. 매쓰홀릭 하나로 초중고 문제DB, 맞춤교재, 교과서별 내신대비, 모의고사, 진단평가, 분석보고서까지

www.mathol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