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AdBlock

보통 일상에서 작업(일)을 한다던지, 취미활동과 같이 쉬는 과정에서 음악을 틀어놓게 된 지 오래다.

우선 공동주택 생활을 하다보니, 아이들 쿵쾅 거리는 소리 여파도 크고(내 음악 소리도 클 수도 있지만... 그래서 볼륨은 적당히)

그 이유는 다양할 것으로 생각된다.


예전과는 달리 음악을 꼼꼼하게 하나씩 고르고 다운받아 듣는 과정을 거치기 보다는...

이제는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도 제공되고. 제공되는 컨텐츠 자체도 풍부해져서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률도 괜찮다고 생각된다.

나 역시도 현재는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언제 부터인가는. 기본적으로 추천 컨텐츠 외에 내가 원하는 컨텐츠 자체를 모으고 관리하게 되었다.

ㅡ.,ㅡ; 그래서... 더 자주 듣게 되었는데... 아뿔싸...

하필 이럴때에...

서비스 퀄리티 향상으로 인터페이스가 바뀌고 조금 무거워지는것은 괜찮아요~

하지만.. ㅠ.,ㅠ 광고는 너무 무서운 존재예요...

"SKIP" > "SKIP" > "SKIP" 을 몇 차례나 해도 듣질 않아요.

도저히 참지 못하고... 드디어... 이 AdBlock을 셋팅하고 말았다.

되도록이면. 서비스 자체를 이용하자고 다짐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ㅋㅋㅋ

브라우저에 셋팅할 수 밖에...





옵션은 위 이미지와 같다.

기능들은 그리 어렵지 않고, 옵션도 많지 않아서 원하는대로 체크만 몇가지 해주면 된다.



실시간으로 체크되고 있는 내용은 셋팅 후,

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에 보면 사용시에는 손바닥 모양의 바탕이 빨간색으로 색상이 들어가게 되고...

발견 시에는 카운트가 조그맣게 보이게 된다.




해당 아이콘을 한번 클릭하게 되면 차단된 광고에 대한 카운트와 상세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