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사쿠라멘


2016년 3월 20일


시청근처 회사에 근무시절 자주 찾던 사쿠라멘을 생각만 하고 미루기만 하면서 중얼거리다가...

드디어 먹자먹자~ 어부님께 징한 투덜거림에 못 견디시고...

갑자기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가자!

ㅡ.,ㅡ;;; 왠일이래???

나야 뭐~ 바로 옷 갈아입고 모자만 쓰면 되는걸 뭐~

아! 썬크림도 필수! 여린 내피부는 소중하니까요 ㅡㅠㅡ;;

룰루랄라~ 내가 운전을 안하니 좋아하 흥얼거리며 의정부로 출발~~~




도착한 사쿠라멘의 화려한 모습~

예전에 비해서 가게의 웅장함에 눈이 반짝반짝~ +_+)b




가게 전체가 편리해지기는 했지만... 아쉬운 점은 거리가 멀어진 점과 근처 주차가 힘들다는 점...

이에 대한 안내가 재미있게 가게입구에 잘 설명되어 있으니까 샤샥~ 살펴보시면 될 듯~




옮겨간 곳에서도 식사시간대를 조금 지나서 간다고 갔는데도... 대기번호를 받을 수 밖에 없었다.

역시~ 그래도 나는야 감동~ +_+)

대기번호가 1번인 이유여서~ 캬캬캬캬캬캬

이후에는 손님들이 우루루~ 몰려들어서 깜짝 놀래고... 화들짝! ㅡ.,ㅡ;; 다행이다 싶었다.



나가사키라멘

내가 선택한 라멘~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이 좋고~ 해산물들이 신선해서 좋아하는 라면~ +_+)b



라유라멘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좋아하는 어부님께서 드신 라면~

내가 먹기에는 매운듯 느껴지기도 하지만, 조금 뺏아 먹기에는 원츄!




서울에서는 멀어진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영업시간과 위치만 잘 확인하고 산책하러 간다고 한다면 기분좋게 다녀올 수 있어서 좋을듯 함~

사쿠라멘 장소정보는 구글에서 검색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