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하우스 레서피/당근 케이크 (제주 한림읍 귀덕리)

2010년 6월 5일
금~주말을 껴서 부모님이 계시는 고향을 찾았다.


그 동안 왔다갔다 하면서 보기만 했지, 그냥 지나쳤었는데
예전 아침 지역방송에 당근 케이크를 소개하는 내용이 생각나기도 하고
마침 집 근처이기도해서 지나는 길에 들르게 되었다.

일주도로변에 위치해 있고, 집으로 가는 방향과는 반대이기는 했지만
가게 앞에 바로 건널목이 있어서 가게에 들어서는데는 불편하지 않았다.


일반 단독주택에 가게가 꾸려져 있었다.
간판이 그리 크지도 않았고, 외관이 화려하게 꾸며져 있지도 않았지만
시트지로 베이커리 제품들이 소개되어 있었다.


들어가는 가게 정문 바로 위에는
영업시간과 정기휴일을 알리는 문구를 발견할 수 있었다.

영업시간  AM 10:00 ~ PM 08:00
정기휴일 매주 화요일


여느 베이커리에는 가게 안을 들어서면 빵들을 한 가득 발견할 수 있는데
오히려 빵은 별로 안 보이고 다기세트들이 한 가득 전시되어 있었다.


다른 한켠에는 홍차포트를 감싼 이쁜 주머니들을 발견할 수 있었다. ^^
가게 안에서 바로 주문하고 차와 함께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가게에 들어서면 보이는 유일한 베이커리 제품
당근머핀이 개별로 포장되어 바구니에 담겨져 있고,

당근 케이크 같은 경우는 사이즈를 이야기 하면,
그 자리에서 방금 구워져 나온 케이크를 포장해 주신다.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전화로 미리 주문을 하고,
정해진 시간에 방문하면 바로 제품을 전달받을 수 있다고 한다.


룰루~ 랄라~
3~4인 분량의 당근케이크를 사고 집으로 고고씽~


케이크 박스 옆쪽에는 당근케이크 마크의 스티커가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
어디에서나 주문이 가능하다는 문구와 함께 붙어 있다.


개봉~
여느 케이크와는 달리 생크림이나 과일로 장식되어 있지는 않지만
랩으로 깨끗하게 잘 포장되어 있다.


포장을 뜯고 나니 더 자세히 치즈도 보이고 당근이 잘게 잘게 보인다.


옆면을 잘라보니 더 자세히 당근과 치즈들이 보인다.

너무 달지도 않고 촉촉한게 건강식으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커피나 다른 티와도 궁합이 잘 맞았다.

케이크 사이즈는 대/중/소로 있었고
나 같은 경우네는 "소"로 주문 가격대는 \ 11,000원

다이어트를 하시는분이나 건강식을 원하시는분들에게는 강력추천!!!


하우스레서피 당근케이크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1236-9
설명 정통 서양잎차, 케익전문점 House Recipe Tea & Cake
상세보기

위치는 서쪽 일주도로변 귀덕리 버스정류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바다쪽으로는 거북이 등대가 보이고, 근처에 해안도로로 빠지는 길목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