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 사랑을 선택하는 특별한 기준


사랑을 선택하는 특별한 기준

저자
김형경 지음
출판사
푸른숲 | 2006-10-01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새들은 제 이름을 부르며 운다, 피리새는 피리가 없다의 작가 김...
가격비교

 

제 1 권

돌멩이나 들꽃에 관한 이야기

모든 시작은 아름답다

내가 사물에 참여하는 방식

사소하고 가볍게 지나가는 일

허공에 뜬 포르노그래피

나는 나와 모순된다

아직도 일어나지 않은 일

천의 얼굴을 가진 노래

 

제 2 권

나는 내 삶의 주인이 아니다

그날 밤 일어난 사건들의 관계

순수하고 지속적인 오해

내가 사랑을 선택하는 기준

거짓말에 대한 진실

머릿속에서 새가 날아올랐다

나는 너와 한통속이다

그래도 사랑이 남아 있다

 

 

김형경 작가를 좋아하면서도 어찌 이 소설은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서야 읽게 되었다.

얼핏 제목만 봐서는 남녀간의 사랑 이야기 인가? 라는 의구심이 들었는데...

딱 지금 30대 여성들이 보면 좋을 주제의 내용이라고 생각된다.

드라마나 영화처럼 다이나믹하게 절정을 이루는 부분은 없지만,

마음을 잘 토닥여주고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