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 오세호의 만화로 배우는 바다낚시 - 벵에돔/돌돔,참돔

룰루~랄라~ 즐거운 바다낚시 세계~~~~~ ^^

ㅠ.,ㅠ 겨울이 되어 마음껏 나가보고 있지는 못하지만...

초보이기도 하고~ 쉽고 재미있게 즐기고 싶은 마음에 집에 있던 어부님의 책을 펼치게 되었다.

뒤적뒤적... ㅡ.,ㅡ;; 나는 분명 공부한다고 펼치게 되었다~~~



만나면 너무 반가운 이쁜 벵에돔~~~ 안녕~~~ ^0^)/

정말 만나고 싶은 보고푼 돌돔과 참돔아~~~ 보고파~~~~



이 책들을 단순 글이 아닌 자세한 그림과 함께 재미있게 풀이해 주신 작가분의 소개



콘텐츠 캡쳐 부분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악용할 의사는 전혀 없고! 보시는 분들도 절대 그러지 말아주세요~

대충 이 책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대충 몇 장의 사진으로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평소 냄새 때문에... 미끼 끼우기를 기피하는 나!!!!

그래도 알기는 해야지~ ㅋㅋ 

미끼 끼우는 방법과 밑밥 채비에 대한 쉬운 소개~



끼우면 다~~~ 잡힐듯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채비!

그때 그때 날씨와 주변을 잘 살피면서 눈치 빠르게 대처하는 쎈쑤!



타겟팅한 어류에 맞게 물때를 맞춰주는 쎈쑤!



미끼를 끼워뒀다고 무조건 물어주는 것은 아니더군요 ㅠ.,ㅠ

내가 타겟팅한 어종에 따라 적당한 미끼와 채비의 필요성을 강조~~~



연습할때는 괜찮다 느끼지만, 밖으로 나가게 되면 제일 힘든 부분인 바늘채비!!!

그래도 손과 입(이)를 총 동원하여 눈의 레이저빔을 발사하면서 하게 되는 재미있는 모션~


룰루랄라~~~ 엘니뇨로 좋지 않은 기온현상이 벌어지고 있어 마음이 안 좋기도 하지만...

얼른 겨울이 가고~ 바닷가로 나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심정에... ㅡ.,ㅡ;;;

자꾸 뒤척이게 되는데...

머릿속에 들어와랏!!!

그래도~ 그래도~ 미끼는 어부님이 끼워야해~ 캬캬캬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