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GF 1회용 블랜디 드립커피


드립커피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장비를 갖추고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매번 카페를 찾기도 힘들다.
근래에 회사에서도 아침에 커피는 마셔야 할 것 같고,
믹스 커피만 비치되어 있어서 더 마실 기회가 줄어들었었다.

이런 나의 처지를 아셨는지 드립 원두커피를 선물받게 되었다. ^^
룰루~ 랄라~ 신나서 들고 오자마자 오픈!!!


일어를 모르는 까닥에 뭐라고 적혀 있는지는 모르겠고 ^^;
모카 블랜디 커피인데 24개입! 까지는 파악이 되었다. ㅋㅋ~


겉봉지 뒷면에는 못 읽는 일어지만
그림과 함께 드립하는 방법이 차례대료 명시되어 있다.


개별 커피도 봉지 하나하나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큰 봉지를 뜯으면서 설명방법이 나온 부분이 찢어져서 걱정했는데
개별 커피봉지 뒷면에도 드립하는 설명방법이 명시되어 있었다. ^^


개별 봉지를 뜯고 나면 하얀색 티백이 보이고
상단의 화살표 방향을 따라 티백을 한줄 쫙~ 찢어내면 고소한 향이 커피가 보인다.
티백 좌/우에 손잡이 부분을 양 옆으로 잡아 당겨서 컵 위에 살포시 걸쳐준다.


이제 커피가 보이는 방향으로 물을 부으면 되는데...
컵에 걸친 부분이 종이로 되어 있어서 물을 강하게 따르게 되면
밑으로 내려 앉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컵에 걸쳐진 손잡이 부분은 또 따로 잡아주는게 좋다.

드립 시에는 처음 물을 붓고 거품이 올라오기를 기다렸다가
빙글빙글 돌려주면서 조금씩 쪼르르 물을 따라주는게 좋다. ^^


진하고 고소한 드립 커피 완성!!!
적당한 신맛과 향이 일품이다. +_+)b